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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HY KOSIGN

제 32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

국내 유일 Signage 분야 B2B 전문전시회

KOSIGN(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)은 1993년부터 개최되어 지난 30년간 옥외광고 및 그래픽 산업의 트렌드를 이끈 국내 유일의 SIGNAGE 분야 국내 최고의 B2B 산업전시회로, 옥외광고 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Signage 품목 구성 확장

최근 Al, Big Data, AR/VR 등 새로운 디지털 기술들이 Signage 산업에 접목되어 더욱 동적이고 인터랙티브한 광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KOSIGN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라는 변화의 기로에서 아날로그 옥외광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옥외광고 및 유관 품목을 아우르는 산업 전시회로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.

공간을 바꾸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

실사출력 기법은 옥외 공간에만 머물지 않고 샵 인스톨레이션 영역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. KOSIGN에서는 매장 인테리어,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는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합니다.

2024 옥외광고
시장 전망

2021년
3조 5,666억 원

2022년(e)
3조 8,430억원

2023년(e)
3조 8,965억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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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출처) 한국지방재정공제회 ‘2022 옥외광고통계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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