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가업체
현장운영서비스(GSC)
현장 운영서비스(GSC) 처음화면 > 참가업체 > 현장 운영서비스(GSC)
GSC 란?
GSC란 General Service Contractor의 약칭으로 효과적인 전시회의 운영을 위해 미국, 유럽 등 전시 선진국에서 채택, 시행되고 있는 서비스 통합 협력사를 지칭합니다.
GSC는 주최자와 업무분장을 통해 전시회 Management 전 분야에 걸쳐 통합적인 Service를 제공합니다.
이로써, 주최자는 전시회 준비 기간 중 운영업무의 집중도를 참관객 및 바이어 마케팅에 주력함으로써 보다 더 내실있는 전시회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
GSC의 역할
전시회 참가신청서 제출(Coex) 이후 시점부터 전시회 준비 및 진행에 관한 제반사항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1. 부대시설 사용신청서 및 각종 오프라인 신청서 접수
2. 공식 디렉토리, 참가업체 뱃지(출입증), 상호간판명 등 접수 및 관리
3. 참가업체 설명회 개최(필요시)
4. 초청장, 참가업체 매뉴얼 등 각종 인쇄물 배포
5. 장치공사 및 장치철거에 관한 관리감독 및 요청사항 접수
6. 전시회 기간 중 통합 서비스 제공 및 불편/불만사항 접수
7. 기타 전시회 준비 및 진행에 관한 제반 서비스 제공 및 문의사항 접수